깐죽이의 정보 바다

오늘날의 세계에는 두 가지 유형의 사진가가 있습니다. 하나는 전문가이고 내부에서 "그 무언가"를 제거하는 완벽한 스냅샷을 캡처하는 방법을 알고 있고 다른 하나는 운이 좋아서 최고의 순간에 셔터를 눌렀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이미지를 캡처한 후 2초 후에 상상할 수 있는 가장 큰 재난을 저장하는 최고의 스냅샷 모음을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다음으로, 놀라움을 금치 못할 매우 인상적인 사진을 보게 될 것입니다. 웃음을 선사하게 될겁니다.

 

소녀의 등에 붙은 쥐가오리

사진 속 젊은 여성은 바다에서 수영을 하던 중 갑자기 옆에 물고기가 있는 것을 보고 누구에게나 위험하거나 설렘을 줄 수 있는 물고기를 발견했습니다. 가오리를 다행이 때냈지만 사진의 동료들은 큰 웃음을 멈출 수 없었습니다. 

 

 

공격 시작전

"애완동물"이라는 단어를 들으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개나 고양이, 아마도 잉꼬일 것입니다... 누구나 집에서 어떤 애완동물을 입양하고 싶은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지만, 이 경우, 염소를 애완 동물로 선택하는 것이 최선의 선택인지 여부는 알 수 없습니다.
이 소녀는 친구의 애완 염소를 만났을 때 그것을 쓰다듬고 싶었지만 동물은 방어적이 되어 이 낯선 방문객을 맹렬히 공격하고 싶어했습니다. 이 스냅샷은 소녀가 라이벌에게 공격을 받을 정확한 순간에 찍은 것입니다. 그들의 표정이 모든 것을 말해줍니다. 우리는 다음 시간에 우리의 주인공이 동물들의 천진난만한 태도나 몸짓에 휘둘리지 않는 법을 배웠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공 맞은 직후

이 젊은 여성은 시크한 안경을 쓰고 사진을 찍을 준비를 하고 있었고 그녀의 아름다운 미소는 갑자기… 붐 !. 볼이 울 렸을 예기치 않게 그의 스냅 샷을 쳤다. 이 사건에서 가장 웃긴 점은 소녀의 표정에 놀라움, 미리 계산된 완벽한 포즈, 일어날 일 에 대한 증오심이 반영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어린이 코카콜라 폭발

 

흔든 콜라인지 콜라와 멘토스의 유명한 실험인지는 알 수 없지만, 우리가 확신하는 것은 이 어린 아이들이 스스로의 고통을 겪었다는 것입니다. 사진 속 가장 큰 영향을 받은 사람은 맏형이고, 작은 아이는 아직 앞으로의 행보를 기다리고 있는 모습이다. 의심할 여지 없이 이 아이는 좋은 반사신경을 갖는 것이 무엇인지 모르고 이것이 바뀔지 모르지만 우리는 가장 큰 아이가 큰 피해를 입지 않기를 바랍니다.

 

앞바퀴 부러져 넘어질려는 찰라

 

이 오토바이의 라이더는 앞바퀴가 드리프트하고 부서지기 시작하여 비정상적인 액체를 방출한다는 것을 알아차릴 때까지 (보호 장치 없이) 너무 행복하게 운전하고 있었습니다. 교통사고는 매우 위험하고 웃을 일이 아니지만 이 소년은 운이 좋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에게는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았지만 그의 차는 완전히 부서질 것이었습니다.

 

자전거점프

 

이전의 경우와 같은 오토바이 또는 이 경우와 같은 자전거와 같은 바퀴의 세계와 관련된 모든 것이 위험할 수 있고 흥미진진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자전거를 몰고 있던 소년은 나는 천사를 재현하고 싶었지만 그가 관리한 것은 카트에 정면으로 착지하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는 그가 아직 공중에 있을 때 그것이 그의 머리를 통과할 수 있었고 치명적인 타격이 불가피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다는 것을 상상하고 싶지도 않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shout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