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죽이의 정보 바다

성장해가는 아이를 보면서 '이제 슬슬 브래지어를 사서 입혀야겠구나' 라고 생각하는 엄마들이 계실거에요.

생애 처음으로 입는 여성속옷이니 가장 좋은 것으로 골라서 입히고 싶은데 막상 매장에 고르러 가명 막막하죠?

 

그래서 주니어 브라, 주니어 속옷, 주니어 팬티 선택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즘은 아이들의 성장이 빨라지면서 주니어 브라를 처음 착용하는 시기도 앞으로 당겨지고 있는데요.

초등학교 4~5학년 정도에 대부분 처음 착용하기 시작한다고 하네요~

마침 그 무렵의 아이가 있으시다면 꼭 눈여겨 봐주세요!

 

속온매장 여자아이속옷

 

1. 꼭 아이와 함께 매장에 방문해서 구입하세요.

엄마 혼자 매장에서 주니어 브라를 구입해 가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런 경우 눈대중으로 사이즈를 짐작하기 때문에 아이에게 딱 맞는 사이즈인지 아닌지를 직접 확인할 수 없을 뿐 아니라
더욱 큰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답니다. 바로 엄마의 속옷 입는 습관이 딸에게 그대로 전해질 수 있기 때문이에요.

엄마가 몸에 꼭 맞는 브래지어를 선호하면 딸은 그 습관을 그대로 따라가고, 반대로 엄마가 조금 낙낙한 느낌의 브래지어를 입으면 딸은 평생 브래지어는 낙낙하게 착용하는 것이라 생각하게 되지요.

그래서 생각보다 많은 여성들이 엄마가 사준 첫 브래지어의 치수에 본인의 몸을 맞추고 있답니다.

아이가 처음 입는 브래지어를 구입할 때는 꼭! 아이와 함께 매장에 방문해서 정확한 사이즈를 체크하고 구입하도록 하세요~

 

 

2.사이즈를 수시로 체크해주세요.

아이들의 성장은 엄마들이 각별히 신경쓰는 부분이죠~
하지만 키가 제대로 자라는지, 여기에만 온 신경을 집중한 나머지 가슴 성장에는 소홀해지기 쉬운데요.
그러다보면 처음에 사준 브래지어가 어느 새 작아져 가슴을 짓누르게 된답니다.
작은 사이즈의 브래지어는 가슴을 압박해서 건강에도 좋지 않고 가슴의 성장도 막게 되므로, 쑥쑥 크는 아이의 가슴도 꼭 신경써서 사이즈를 체크해주세요.

 

3. 아이의 발육속도를 생각하면 조금 큰 사이즈를 선택하는 것도 실용적인 방법 입니다.

주니어 브라는 가슴의 발육속도에 맞춰서 주로 3단계로 구성되어 있어요.

단계별로 어떤 특징이 있는지 살펴볼까요? 여성의 성장기가 시작되는 시기인 만큼 여아 팬티도 생각을 해주셔야겠지요?

여성 면 팬티를 추천해드리며 매장 직원과 단골을 만들어 놓으면 아이 속옷 고르기 많은 정보를 얻을수 있습니다. 

 

여자아이팬티, 여자아이 브라

 

 

1단계는 이제 처음으로 브래지어를 착용하는 아이를 위한 제품 런닝형태의 브라
브래지어를 착용할 때 가장 어려운 부분이 바로 뒤로 후크를 채우는 것일텐데요.
그래서 이 시기에 착용하는 브래지어는 후크가 없이 옷처럼 입을 수 있는 런닝 형태가 좋답니다.

런닝 형태의 브래지어는 뒷부분이 신축성 있는 밴드로 되어 있어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활동할 때에도 불편한 느낌을 주지 않아요.

 

2단계는 신체적 성숙이 조금 이뤄진 시기에 입는 브래지어입니다.

이제는 가슴의 몽우리가 조금 생겼기 때문에 컵의 형태가 있는 브래지어를 착용해야 하구요. 
하지만 성인용과는 다르게 컵 부분이 완전한 형태가 있는 몰드컵 으로 되어 있는 것이 아니라 부드러운 부직포 원단으로 되어 있어요. 

 

3단계는 주니어 브라의 완성 단계라고 할 수 있는데요.

어느 정도 신체적 성장이 완료된 시기에 입는 브래지어 입니다.
그래서 3단계의 브래지어는 성인용 브래지어와 아주 비슷한 모양을 하고 있어요.
다만 다른 점 하나는 형태가 갖춰진 와이어가 들어가 있지만
와이어의 재질이 성인용 제품에 비해 부드럽다는 점이에요.

 

 

브래지어를 처음 입는 아이는 낯선 착용감에 불편해 할 수도 있고, 또래와 비교하면서 브래지어 입는 것을 부끄러워 할 수도 있어요.

 

부끄러운 게 아니라, 진짜 여자가 되어 가는 한 과정이라는 것을 엄마가 알려주면 아이도 잘 이해하겠지요?

그리고 브래지어를 선택하고 제대로 입는 올바른 방법까지 알려준다면 더욱 멋진 엄마가 되실거에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shout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