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죽이의 정보 바다

동네에서 간단히 맥주를 먹고 싶을때 저는 갓맥을 갑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더구나 맥주를 직접 만들어 판매하는 매장이라고 합니다. 갓맥은 갓 만든 맥주라서 갓맥이라고 하는데요. 갓맥 이름처럼 양조 자체를 매장에서 직접 만들어서 신선하고 향이 살아 있는 맥주네요. 

 

갓맥 맛의 종류는 청량, 진하게, 고소, 섬세 4종류가 있고 ABV 는 알코올 도수 IBU는 쓴맛을 나타내는 숫자라고 하네요. 숫자가 커질수록 쓴맛과 알코올 도수가 높다고 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고소하고 알코올은 중간 쓴맛은 연하게를 좋아합니다. 

 

갓맥맥주

 

반응형

 

안주는 순살치킨, 감자튀김, 로제 떡복이를 시켰는데 한차례 식사를 하고 온터라 양도 적당하더라구요. 시원한 간단하게 동네에서 시원한 수제 맥주를 마시고 싶으면 갓맥을 찾습니다. 

 

갓맥안주

갓맥 시흥장현점호프,요리주점 | 상세경기 시흥시 장현동 646-1 1층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shout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