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죽이의 정보 바다

마침 장거리 운전할 일이 있어 간편하게 때울 점심거리가 뭐있을까 찾다가 우연히 찾게 된 에그몬 토스트 점심 후기를 포스팅합니다. 

 

에그몬 토스트는 간편하게 즐기는 한 끼 건강하고 맛있게 모티브로 하고 있는데요. 고급진 토스트를 내세우기도 하는데요. 맛과 건강을 생각하며 고급진 토스트, 에그몬 토스트의 모든 메뉴는 따뜻하고 정성 어린 한 끼로 마치 엄마가 차려준 갖지은 밥처럼 따뜻하고 정성 어린 마음으로 준비했다고 하는 데 알아볼게요.

 

에그몬 토스트 포장지

 

반응형

 

에그 폰 토스트 포장은 종이로 되어 있으며 친환경에도 부합하네요. 고급진 노란색 종이 포장지가 들고 다니기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에그몬 토스트 가격대

오리지널 에그몬 3,500원

베이컨 치즈몬 4,800원

데리야끼 몬  4,800원

스팸 에그몬 4,600원

햄&치즈 몬 4,500원

더블 치즈몬 4,600원

핫 치킨몬 4,800원

크래미 마요몬 4,800원

 

반응형

 

에그몬 토스트 맛은?

에그몬 토스트 종이포장

저는 에그몬 토스트 핫 치킨만을 먹었는데 많이 맵지도 않고 단맛이 더 강하더라고요. 입안에서 치즈 향이 퍼지는 토스트 1개로도 충분히 한 끼를 채울 수 있었네요. 모차렐라 치즈가  한입 베어 물었을 때 쭈욱 늘어나고요. 가격이 4,800원이면 충분한 매리트가 있습니다. 

 

에그몬 토스트 앞으로 지나갈때 마다 생각이 날 것 같네요. 간편하고 든든한 에그몬 토스트 점심으로 먹기 정말 편한 것 같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shout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