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죽이의 정보 바다

노브랜드 매장에 갔다가 발견한 1+1 신당동 떡볶이 과장예요. 신당동 브랜드로 그 동안 떡볶이 과자 첫 만남이라 설레네요.

 

해태 신당동 떡볶이
가격 2,380 1+1 개당 1,190원

해태 신당동 떡볶이는 며느리도 모르는 할머니의 비법을 전수받은 쉐프의 비밀 레시피 제품이에요.

 

辛당동 떡복이 과자맛은?

해태 신당동떡복이

 

빨간색 포장지로 정말 떡볶이 맛이 나게 포장이 되어 있어요.

 

신당동 떡복이 포장지

해태 신당도 떡볶기는 192g  ​중량에 155kcal 열량으로 과자중에서는 그냥 평균 열랑이에요. 그래도 1회 섭취량 30g 보다 높네요.

1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포화지방 함량이 다른 영양성분에 비해 월등히 높네요.

유통기한이 22년 9월 까지니까 약간 긴편이네요.

신당동 떡복이 과자

과자 무게가 192g 이라서 포장지 대비 묵직한 느낌이네요.

정말 떡볶이 모양을 재현 했네요.

신당동 떡볶이 모양

 

빨갛게 길쭉한 해태 신당도 떡복이를 한번 먹어볼게요. 

 

해태 신당동 떡볶이는 약간 매운맛이 나지만 단맛이 강해서 역시 과자구나 하는 느낌나 나구요. 떡볶기를 먹는 기분을 먹는다고 하면 재미있게 즐길수 있는 과자네요. 양이 많아 한꺼번에 많이 먹지는 못하지만 심심할때 두고두고 먹으면 심심하지는 않을정도네요. 맥주와 같이 먹었는데 입안의 약간 매운맛을 맥주가 잡아준다고 할까?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shout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