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죽이의 정보 바다

오늘 추억의 앨범 싸이월드가 재오픈했네요. 예전에는 네이트온 메신저와 연동이 되어 있어 쉽게 들어갈수 있는데 거진 10년만에 재오픈 하는거라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기억하시는분이 많이 없을거다. 이번 포스팅은 싸이월드 재접속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싸이월드 홈페이지

 

반응형

 

싸이월드 재접속 하는 방법

1. 싸이월드 홈페이지 접속

☞ 싸이월드 바로가기

 

2. 아이디 찾기 버튼 클릭

3. 가입했던 이름,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입력 실명인증 후 ID 확인하기 버튼 클릭

싸이월드 개인정보 입력

4. 비밀번호 재설정 가입했던 이름, 휴대폰번호, 생년월일 입력 실명인증 후 비밀번호 재설정 버튼 클릭

5. 로그인 버튼 클릭

 

 

싸이월드 FAQ

Q. 아이디찾기 조회 시 정보가 없다고 나와요
A. 기존 가입정보와 회원님의 현재 정보가 불일치할 경우 아이디 조회가 불가합니다. 싸이월드 정식 서비스 이후 계정찾기 센터를 통해 지원해드릴 예정입니다.


Q. 해외거주자는 본인인증을 어떻게 하나요?
A. 현재 싸이월드의 아이디 찾기 본인인증은 카카오페이 인증으로만 진행 가능합니다. 추후 정식 서비스 오픈 후에, 카카오페이 인증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인증 방법을 통하여 고객님의 소중한 계정을 돌려드릴 예정입니다.


Q. 실명인증을 꼭 해야 하나요?
A. 실명인증은 고객님들의 정보가 안전하게 보호되는데 꼭 필요한 과정입니다. 싸이월드 회원정보와 실명인증된 정보가 모두 일치할 때 아이디를 찾아드릴 수 있습니다.


Q. 본인 확인은 카카오페이 인증으로만 가능한가요?
A. 현재 싸이월드의 아이디 찾기 본인인증은 카카오페이 인증으로만 진행 가능합니다. 추후 정식 서비스 오픈 후에, 카카오페이 인증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인증 방법을 통하여 고객님의 소중한 계정을 돌려드릴 예정입니다.


Q. 비밀번호를 찾고 싶어요
A. 비밀번호 찾기는 고객님의 개인정보 보호와 관련하여 가장 중요한 정보로, 정식 서비스 오픈 후에 이용약관 동의와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동의 절차를 거친 후에 안전한 환경에서 비밀번호 재설정을 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정식 서비스 오픈후에 이용해주세요.

 

Q. 개명했는데 아이디를 찾을 수 있나요?
A. 사용자 이름이 개명되었을 경우는 싸이월드 정식 서비스 이후 계정찾기 센터를 통하여 지원해드릴 예정입니다.

 

Q. 로그인이 안돼요
A. 이전에 쓰시던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모두 정확해야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아이디 찾기를 통해 아이디가 확실한지 확인해주세요.


Q. 로그인을 5번 이상 실패했어요
A. 로그인을 5번 이상 실패하신 경우, 1시간 동안 해당 아이디의 로그인이 제한됩니다. 1시간 후 다시 시도하실 수 있습니다.


Q. 로그인했는데 사진이 안나와요
A. 현재 싸이월드에서는 로그인 후 무작위로 뽑힌 사진 한장만 보여드리고 있습니다. 사진보기 서비스는 2015년 1월 1일 이후 싸이월드에 1회 이상 방문하신 회원님들 우선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탈퇴 계정은 복원이 불가능 한가요?
A. 싸이월드의 정책 상, 탈퇴한 계정은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며 복원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Q. 미니홈피 자료를 백업파일로 받을 수 있나요?
A. 해당 기능은 현재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후 정식 서비스 오픈후에 싸이월드에서 고객님의 소중한 추억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사진이 하나만 보여요
A. 아이디 찾기 혹은 로그인을 하였을 시 기존에 있던 사진 중 랜덤하게 뽑힌 한장만 보여지게 됩니다. 추후 공식 서비스 오픈 이후 미니홈피를 통하여 모든 사진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정식 서비스 예정일이 궁금해요
A. 저희 싸이월드는 고객님들의 추억을 다시 돌려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Q. 사진을 보내주실 메일주소를 수정할 수 있나요?
A. 해당 기능은 현재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후 정식 서비스 오픈후에 미니홈피에서 고객님의 소중한 추억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정보이관 동의 메일을 받았어요
A. 기존 가입정보에 기재된 이메일을 토대로 메일을 발송하고 있습니다. 정보이관에 동의하지 않으실 경우,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Q. 도토리 환불을 받지 못했어요
A. 싸이월드 사이트를 통한 공식적인 도토리 환불 가능 기간은 2021년 8월 31일로 종료되었습니다.


Q. 고객센터 이용 안내
A. 고객센터 이용 시간 : 평일 10:00~18:00 (점심시간 12:00~13:0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shout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