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죽이의 정보 바다

2023년 MBC 연예대상 대상 수상자의 13년 전 어느 디씨글이라고 하는데요. 지금은 방송에 최 정상을 달리고 있는 분이네요.

 

인생은 길고 10년이면 모든걸 바꿀 수 있는 시간이네요. 우리 모두 늦었다 생각 말고 지금부터 10년 후엔 모든 게 좋아질 수 있다는 마음으로 새해를 맞이해 봅니다. 

 

2023년 MBC 연예대상 대상 수상자의 13년 전 디씨글

 

반응형

 

2023년 MBC 연예대상 대상 수상자의 삶

2023년 MBC 연예대상 수상자의 요약하면 다음과 같다.

  • 어렸을 때부터 말이 많고, 깔깔대고 산만했으며, 극성 맞은 성격이었다.
  • 초등학교에서는 예능캐로 자리잡아서, 나름 잘 나갔다.
  • 중학생 시절 학교폭력 피해자였다.
  • IMF 외환위기로 인해 집안이 어려워졌다.
  • 고등학교에 진학했지만 적응하지 못하고 자퇴했다.
  • 대학교에 진학하지 않고 노가다를 뛰었다.
  • 군대에서 의경으로 복무하며 부조리와 가혹행위를 겪었다.
  • 전역 후 노병가라는 웹툰을 연재하며 유명해졌다.

기안84의 어린 시절은 결코 순탄치 않았다. 공부도 못하고, 말도 많고, 산만한 성격으로 인해 늘 혼나야 했고, 중학교 때는 학교폭력 피해자까지 되었다. IMF 외환위기로 인해 집안이 어려워지면서, 학업과 진로에 대한 고민도 깊어졌다. 대학에 진학하지 않고 노가다를 뛰는 등 방황의 시기도 있었지만, 군대에서 의경으로 복무하며 부조리와 가혹행위를 겪으면서, 자신의 삶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게 되었다. 그 결과, 노병가라는 웹툰을 연재하며 자신의 경험을 통해 사회의 부조리를 고발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주었다.

 

기안84의 어린 시절은 그의 삶에 큰 영향을 미쳤다고 할 수 있다.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웹툰은 큰 인기를 끌었고, 그를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웹툰 작가로 만들었다. 또한, 그의 어린 시절을 통해, 우리 사회가 아직도 해결해야 할 많은 문제들이 있다는 것을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다.

 

 

2023년 MBC 연예대상 대상 수상자의 13년 전 디씨글은 누구?

 

반응형

 

지금 나혼자 산다에 메인 방송인 웹툰 작가 기안84 입니다. 

 

기안 84와 이말년 반지하 생활 출처 나무위키

 

 

2023년 MBC 연예대상 대상 수상자의 작품과 방송 목록

 

기안84 작품 목록

  • 노병가
  • 기안84 단편선
  • XX왕 시리즈
    패션왕
    복학왕
    체육왕: 브랜드 웹툰이지만, 패션왕/복학왕의 등장인물인 김두치가 주인공이다.
  • 보세왕: 브랜드 웹툰
  • 구운세상: 브랜드 웹툰
  • 썬데이 상담소: 브랜드 웹툰
  • 회춘: XX왕 시리즈와는 완전히 다른 신작

 

기안84 대표 웹툰 바로가기

 

기안84 방송 목록

  • 나 혼자 산다
  •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 만찢남
  •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2
  •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3

기안84 대표 방송 바로가기

 

마무리

이번 mbc 대상 수상을 보면서 한길로 흔들림 없이 꾸준하게 걷는자가 성공한다는 말이 실감 하게 해주네요. 

 

 

소년시대 쿠팡플레이 드라마 소개와 다시보기

는 1989년 충청남도, 안 맞고 사는 게 일생일대의 목표인 온양 찌질이 ‘병태’가 하루아침에 부여 짱으로 둔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다. 1, 2화에서는 온양 찌질이 ‘병태’(임시완)가 전학과

kimkkanjuk.tistory.com

 

 

 

 

영화배우 곽도원 제주에서 음주운전 혐의로 적발 면허 취소 수준

좋아 하는 배우 곽도원씨가 제주에서 음주운전 혐의로 적발 되서 입건 수사중이라고하네요. 경찰에서는 곽도원씨는 26일 오전 5시께 술을 마시고 자신의 차량을 몰고 제주시 한림읍에서 적발됐

kimkkanjuk.tistory.com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shout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