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사이트 - 모바일 카드는 신청 즉시 발급해 드립니다. - 신청경로 : 나의 T 맴버십 > T맴버십 카드 신청/변경 > 신규 발급
모바일 앱 - T 맴버십 앱을 통해 카드 발급 신청을 하실 경우 모바일카드는 신청 즉시 발급해 드립니다. - 신청경로 : MY > 설정 > T 맴버십 카드 신청/변경
고객센터 - 모바일 카드는 신청 즉시 발급해 드리며, 플라스틱 카드를 신청하신 경우 약 2주 후 수령 가능합니다. - 간편한 휴대폰인증(M고객센터)을 통해 가입 신청 가능합니다. - SK텔레콤 휴대폰에서 지역번호 없이 114(무료), 일반전화 1599-0011(유료)
즉시 발급점 - 휴대폰이 본인 명의가 아닐 경우 T 멤버십 카드 발급이 불가합니다. -결제기능 및 T 멤버십 더블 혜택이 있는 T 멤버십 카드는 즉시발급 영업점 및 고객센터를 통한 신청이 불가합니다. -모바일 카드의 경우 신청 즉시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발급, 플라스틱 카드의 경우 카드 즉시 발급점을 통해 바로 발급받아 사용 가능합니다.
SK텔레콤 휴대폰을 사용하시는 고객의 경우 - 개인사업자, T Login, TMS 사용 고객, 법인의 경우 T 멤버십 가입이 가능합니다. - 이용정지 고객, 카드 체크기, Wibro 가입고객, NP고객(개인/기업)은 T 멤버십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선불폰, 택시폰 보유 고객은 LITE 등급 가입이 가능합니다. - 외국인의 경우 외국인 등록번호를 소유한 고객만 T 멤버십 가입이 가능합니다.
T 멤버십 카드는 명의자와 실 사용자가 동일한 경우, 보유한 회선 별로 1개씩 신청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