깐죽이의 정보 바다

워드프레스를 세팅하기에 앞서 도메인을 구매해야 하는데요. 구매할 수 있는 곳을 알아볼게요. 도메인은 kokozem.site입니다. 사이트명은 코코 잼 워드프레스 도메인 구매처는 많습니다. 무조건 싸다고 좋은 건 아닌데요. 기능에 따라 구매를 잘하셔야 합니다. 

 

도메인 비교

 

반응형

 

가비아 도메인 구매

가비아 도메인은 이벤트로 1,900원 하네요. 하지만 이벤트 내용을 잘보셔야 합니다. 무턱대고 싸게 구매를 하시면 1년 뒤에 비싼 값을 치워야 합니다.. site 도메인은 1년 뒤에 다른 도메인보다 비싸게 받습니다. 다른 도메인은 1년에 2~3만 원인 반면  추가로 결재하려면 5만 원 정도 주셔야 합니다. 

가비아도메인 구매

하지만 네임서버, A 레코드등 네임서버를 따로 등록하지 않아도 바로 사용 가능하네요.

 

반응형

 

카페 24 도메인 구매

카페24 도메인이 이벤트 가격은 아니지만 2년 했을 경우 가비아 보다 가격이 쌉니다. 만약에 1년 이상 도메인을 유지할 경우 카페 24 도메인 가격이 싸겠네요. 카페 24도 마찬가지 자체 네임서버를 운영하고 있어 신청하면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도메인을 구매하면 메일 서비스도 하고 있네요. 

카페24 도메인

블루 호스트 도메인 구매

블루 호스트는 우리나라에서 많이 알려진 해외 웹 호스팅 서비스 업체 중 하나입니다. 웹호스팅을 하지만 도메인도 같이 판매하고 있네요. 가격이 상당히 싼데 구매를 하려면 해외 카드를 가지고 있어야 하고 네임서버를 설정하려면 시간 투자도 필요하네요. 

블루호스팅도메인

 

반응형

 

닷네임코리아 도메인 구매

예전에는 닷네임코리아에서 도메인을 많이 구매를 했는데 가격이 격이 저렴하다 보니 요즘은 자체 네임서버 서비스를 추가 하면서 가격이 올라갔네요. 

 

 

도메인 구매할수 있는 곳은 많지만 가격과 서비스가 차이가 많이 나네요. 워드프레스 수익형 블로그로를 할려면 도메인을 구매를 해야 하는데 많은 참고가 되었으면 하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shoutur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