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이 처음으로 iPhone을 출시했을 때, iPhone의 리셋이나 복원을 하려면, 「iTunes」가 인스톨 되고 있는 PC에 연결하는 것이 최선책이었습니다.
하지만 애플은 2019년 맥용 아이튠즈를 종료하고 대신 '애플 뮤직 앱' 을 제공하기 시작했다.
또한 iTunes는 모든 Windows 컴퓨터에서 작동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다면 iTunes를 사용하지 않고 iPhone을 재설정하거나 복원하려면 어떤 방법이 가장 좋은가?
여기에서는 iTunes를 사용할 수 없을 때 기기 설정이나 Finder, 타사 앱을 이용하여 iPhone을 재설정하거나 복원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리셋과 복원은 같은 의미로 사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만, 그것은 잘못입니다. 이 두 가지는 별도의 프로세스와 관련된 단어입니다.
장치를 "리셋"하는 것이 더 쉬운 방법입니다.
선택한 리셋 방법에 따라 스마트폰의 데이터가 사라질 수 있지만 펌웨어나 OS 버전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또한 재설정에는 더 세밀한 옵션이 있습니다. 장치의 모든 설정을 초기 상태로 되돌리는 것 뿐만 아니라, 「모든 컨텐츠와 설정」을 소거하는 선택도 가능합니다.
원하는 경우 "네트워크 설정"과 "키보드 변환 학습" "홈 화면 레이아웃" "위치 정보와 프라이버시"만을 선택하여 리셋하고 나머지 데이터는 그대로 둘 수 있습니다.
"복원"은 iPhone에 심각한 문제가있을 때 수행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예를 들어, 장치가 "복구 모드"나 "장치 펌웨어 업데이트 (DFU) 모드"에서 되돌리지 않거나 오류 코드 (가장 자주 보이는 것이 3194, 4013, 4014, 9, 51)가 계속 표시됩니다. , 같은 경우에.
복원을 수행하면 모든 데이터가 지워지고 OS가 처음부터 다시 설치됩니다.
복원 프로세스는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데이터가 없는, 온전한 상태로 복원하는 것과, 데이터의 백업을 사용해 복원하는 것입니다.
iTunes를 사용하지 않고 iPhone을 재설정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장치가 정상적으로 움직이면 iPhone의 "설정"에서 조작할 수 있습니다. iPhone을 재설정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
재설정이 시작되기 전에 암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처리가 완료되기까지 몇 분 정도 걸립니다.
iPhone이 움직이지 않기 때문에 위의 작업을 수행할 수 없는 경우 대신 iTunes를 사용하지 않고 iPhone을 복원하는 단계를 수행해야 합니다.
Mac은 있지만 Apple이 iTunes 제공을 종료했기 때문에 iTunes를 사용할 수 없다면 Finder를 사용하면 iPhone을 복원 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iTunes를 사용한 방법과 완전히 동일합니다.
USB 케이블로 iPhone을 Mac에 연결합니다.
Finder 를 열고 사이드바에서 iPhone을 선택합니다.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iPhone 화면에 암호를 넣고 신뢰 를 탭합니다.
Finder의 일반 탭에서 iPhone 복원 을 클릭하면 기기의 데이터를 완전히 지우고 소프트웨어를 다시 설치할 수 있습니다. 또는 백업 복원 을 클릭하여 Mac에 저장된 이전 백업에서 데이터를 복원할 수 있습니다.
iPhone의 문제 상황에 따라 펌웨어 복원도 필요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iPhone을 "DFU 모드"로 설정 해야합니다.
Windows PC에서 iPhone을 복원해야 할 경우, 예를 들어, 스마트폰 화면이 새하얗게 되는 그 문제가 일어났지만 , iTunes나 Finder는 사용할 수 없다고 하는 경우 등은 상황은 좀 더 복잡합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타사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그 중에서도 유명한 3개의 브랜드가 「Tenorshare」「dr.fone」「FonePaw」입니다.
여기서 Tenorshare에 주목해 봅시다.
Tenorshare의 프로세스가 지금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다른 두 가지를 시도해보십시오.
iPhone의 배터리 수명을 절약하는 7가지 핵심 팁 (0) | 2021.12.14 |
---|---|
iPhone의 저전력 모드 를 자동화하는 방법 (0) | 2021.12.14 |